본문 바로가기

*V LIVE

171214 오늘은 무슨 날?💚



바로 Hug Day💕



형아들 애옹이 놀리고 신났어





절규하던 애옹이의 습격





햇쨔니 놀랬어





옴마 하나같이 잘생긴 거 봐 감덩...





알파벳 위치도 스웩 넘치게 설명함

hug에서 왜 u가 가운데 있는지 궁금하면 영상 보심 됩니다

사실 봐도 응? 싶지만 묘하게 설득력 있습니다





귀에 욕했어요 엥ㅇ에ㅔ1베ㅔ





애옹이는 갈매기 눈썹이라 손이 더 올라가야 한다고,,,

마크 놀리는 게 너무 재밌는 거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재미없다고 둘이 구석에서 귀엽게 이러고 있음





목요일인데 날씨가 굉장히 춥더라구요 그쳐?

우리 태용이 의식의 흐름

뭔진 몰라도 아주 귀여워,,,





'카메라군? 카메라씨?'를 외치며

가차없이 자신을 떠나가는  카메라를 붙잡는 나유타





이번에도 잘 살아 있다고

인사에 브이까지 해 준 이리





- 오늘 저랑 해찬이 세트거든요

-...갑자기요?

이런 흐름 웃기고 귀엽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타 모하냐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케줄이 있는지 먼저 가버린 애옹이T^T

허그데이답게 옹기종기 붙어서 안뇽

그 와중에 나유타 아이도루미 뿜뿜

윙윙이는 내일도 브이앱 하고 싶다고 했으며

햇쨘이는 사요나라 히토리를 불렀다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