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 시리즈

171103 [N'-14] NCT IN BUSAN



















탤행시 히트어 산랑해요





그걸 들은 동생의 반응ㅋㅋㅋㅋㅋㅋㅋㅋ





까리하네





마 싸롸있다





윙윙이의 응용

싸라이! 똬!





밥 묵었다 또 묵을끼다





간결한 한 마디

왔나





나도 사랑한데이








응 글로간다 딱 기다리라





응 니는 밥 묵었나











가사 작업 이야기를 하는

므찐 랩라인





그리고 토깽이 나타났다









아유 웃는 거 봐 예뻐 T^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