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 시리즈

171115 [N'-11] NCT HALLOWEEN COSTUME








양철나무꾼이야 이건 김밥이 아니야

용기를 주고 있지요








쿠킹 호일에 싼 김밥

뭐 그런거 아니에요 양철나무꾼이에요








마에스트로 햇쨘

사실은 크리스마스 악몽의 잭인데





넘나 강렬한 등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설정샷 멋진 포오즈

웃으니까 넘 예쁘지ㅠㅠㅠㅠ














데스노트의 L 연기중

만찢남이네








룰루랄라 분장 전 똘똘이 스머프





그리고 파래진 똘똘이 스머프...

지나가는 쟈니웡카 안녕?








큰손 지성이의 미소

괜찮다며 위로를 건네는데,,,





뭐여 존잘 스머프





인준이에게 한 마디

'형광펜 같애'





이러고 멋진 춤을 추는 것도 웃기고

인준이 멀뚱하게 있는 것도 겁나 웃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인준이 현타 온 표정이야

귀여운데 웃프닼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








올ㅋ

뱀파이어와의 인터뷰의 탐크루즈

레스타트 올ㅋ





제노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잘 어울려서 기분이가 이상한 재휸쓰





머리 손질 도와주는 나유타





야수가 되기 전

마이퀸을 찾고는 사라지셔따

















전설의 레전드

우리 벨언니 미녀야 진짜 미녀

생각지도 못한 코스튬에

애들도 다 본격적으로 해서 넘 즐거웠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