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 시리즈

200503 To You #3 - 유타,재현,태일



유타 → 재현



너랑 나는 쓸데없는 이야기부터 진지한 이야기까지 하는

정말 그런 형 동생,

진짜 그런 관계라고 나는 생각을 하는데

그런 면에서 정말 나는 감사하고 고맙다고 생각해


그래서 너랑 나는 잘 맞는 것 같애

항상 그렇게 느껴져
















재현 → 태일



늘 그런 형으로 있어줘서

고맙다고 이야기를 하고 싶어


고민일 수도 있고 여러 가지 생각들을 갖고 있는데도 불구하고

우리 멤버들이랑 같이 있을 때는

함께 있는 시간을 더 즐기려고 하는 모습이

나는 늘 고마웠고















태일 → 태용



계속 너가 작업하고 이러는 것도 그렇고,

앞으로의 발전이나 좋은 결과물들을 위해서 

스케줄이 끝나고 피곤할 때나 그럴 때나

좋다고 생각해 나는


우리팀이 더 멋있게 더 잘되게

보여줄 수 있게 해주는 것 같애서

나는 우리 팀에 있는게 감사하다고 생각하고 

고마움을 느끼지


이렇게 지금처럼 쭉

오래오래 더 잘해봅시다


수고했어




















수니 벅차오르다 결국 날밤샜다

잠은 회사에서 잘게............